쓸만한 정보2014. 2. 28. 10:26

고장 1일차 (2014.2.17)

한달된 새차가 고장이라니~ 고장이라니~~~ ㅠ.ㅠ



어제 저녁에 충전기에 연결하고 오늘 아침에 차에 타보니완충은 되어 있는데 [배터리 충전이 불가능 합니다]란다

이런 비슷한 경우에 메세지는 뜨고 시동이 되는 경우도 있긴 하다고 하는데 난 안되더라 그래서 고장 접수~

근데 엔젤센터 전화 해서 물어보니 기다리란다....

젠장 기다리다 지쳐 전화 했더니 또 기다리란다

50분쯤 비오는 차 속에서 기다렸다

겨우 그때서야 전화 와서 하는말이 '견인차 보낼테니 입고하세요'란다 젠장


그럼 난 50분동안 뭐했니 아우 짜증!!

결국 견인 신세 


확인차 시동 걸어보고 이것저것 해 본 영상...



근데 뭐 암껏도 안되고 그냥 [배터리 충전이 불가능합니다]라네? 

어쩌라고ㅠ.ㅠ

만땅인데 뭘 더 충전하려고 ㅠ.ㅠ


한달된 새차가 고장인데 삼성 엔젤센터는 늑장 대응이었다

고장 신고하고 내가 연락받은 시간 기록


2014.02.17

10:51 엔젤센터 신고접수(나: 고장난거 같아요 - 엔젤센터 : 기다리세요 연락드리겠습니다.)

10:55 엔젤센터 확인전화옴(엔젤센터 : 고객님 주소랑 연락처 확인 부탁드립니다.)

11:14 기다리다 지쳐 전화함(나: 빨리 연락 주세요 - 엔젤센터 : 네 기다리세요)

11:27 기다리더 쓰러져 전화함(나:빨리 연락 안주고 뭐해요? - 엔젤센터 : 네 기다리세요)

11:39 엔젤센터 염혜원?? 팀장 연락옴(엔젤센터 : 견인차 보내겠습니다 - 나 : 지금까지 뭐하다고 이제 견인차 보내요? ㅡ.ㅡ;)

11:47 견인차 연락옴(견인차 : 고갱님 위치 어디세요? - 나 : 집입니다)


하도 열뻗쳐서 폰 통화기록 시간별로 정리해봤다 젠장할놈들 기다리는 시작 빼면 길어야 십분도 안걸릴걸 아오 열받아


그리고 차를 가져가고 16시 20분에 정비소에서 연락이 왔다


삼성 정비사업소 - "고갱님 렌트카 빌려 드릴께요"

나 - "난 기름값 못내요 전기차 빌려주던지 기름값 지원 해줘요"

삼성 정비사업소 - "그렇겐 못해드려요"

나 - "본사랑 통화 하겠소"

삼성 정비사업소 - "엔젤센터 전화 하세요"

나 - "@#$#^%&#$^#^&$%"


결국 기름값은 못 받아내고 겨우 렌트카 자차 넣어주더라 썩을



그래 지켜보겠어 니네들




고장 2일차 (2014.2.18)

10:45 엔젤센터에전화  - 나 : "내 차 새차로 바꿔주세요"  엔젤센터 : "담당자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"

18:20 삼성 정비사업소 - "고갱님 메인 베터리 릴레이가 문제라 교체 해야되는데요 메인 베터리를 제주 직원은 분해 불가라서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본사에서 직원이 내일(2/19)저녁에나 내려 온다고 하니 그때까지 그냥 기다리셔야 겠습니다."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여태까지 엔젤센터 직원은 연락 준다고 해놓고 연락 안오는중--)


메인 베터리 분리된 모습






고장 3일차 (2014.2.19)

13:45 삼성 정비 사업소 책임자??(엔젤센터 직원 대신 연락온듯)

 - 고갱님 불편 드려서 죄송하고요 새차로 바꿔주는건 당장 안되고요 

   소비자 보호법에 사유가 되면 바꿔드릴께요(같은 증상 3번 발생 등), 

 - 렌트카 기름값 지원은 못해드립니다(주유비는 그냥 내 돈으로 해결함 금액이 아니라 이런 상황이 용납 안됨),

 - 에어컨 필터 교환권 드릴께요, 다른거 더 원하시면 더이상 해 드릴게 없습니다.(나 - 그런거 필요없습니다.

 - 그러면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해 드릴께요(나 - 그런거 필요 없습니다 이런거 입막음 서비스 받아 보려고 따지는거 아닙니다.)

 - 이렇게 더 많은걸 원하시면 더 해드릴게 없습니다.(찌질하게 뭐 더 받아내려는 사람으로 보고 있는거 같아 짜증남 ㅡㅡ; 새차로 바꿔내라고 해봐도 이 사람은 힘이 없음)

 - 최대한 빠른 시간에 수리 완료해서 밧데리 충전 가득 해서 드릴께요(충전기는 집에도 있어요 그리고 만땅 충전된거 가져간겁니다)

이렇게 30분간 토론 하다가 끊음(뭐 답도 없는데 오래도 통화했네)


15:49 수리완료 전화옴(렌트카 반납, 무상견인인데 견인차 아자씨가 갈취해간 10km 이상 견인비 돌려받음 - 견인업체 잘못)

18시쯤 차를 찾으면서 수리 명세서 받음

상세 내역을 요구하니 수기로 작성해줌, 상세 내역(에러코드 등)전산 등록 완료되면 다시 출력 해 주기로 함

출고일에 등록 했으니 딱 40일만에 고장났네 제길 가전제품같은건 이정도 기간에 고장나면 당연히 교환 아닌가?



Posted by 나라나나